저희 SMA는 2011년 여름에 몽골 울란바토르로 봉사대를 떠납니다.
기간 : 2011년 7월 26일-31일(주중, 혹은 주말에만 참가하실 분들도 환영합니다)
장소 : 몽골, 울란바토르
해외 의료 봉사대는 두 가지 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는 해외의료선교입니다.
열악한 의료 환경에 처해 간단한 질병조차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고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의료봉사하면서, 구도자를 얻고, 지역사회에서 재림교회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고, 재림교회의 인지도를 높이게 되어 현지의 선교활동에 직․간접적인 도움을 줍니다.
둘째는 의대생 선교입니다.
매년 30명 정도의 sma 학생들이 의료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의료선교의 비전을 배우고, 회원 한명 한명이 영적으로 성장하고, sma회원 모두가 하나님의 사업을 확장하는 데에 큰 일꾼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봉사대에 참가하는 의․치․한의대생 중에는 교인은 아니지만 재림교인 친구를 따라 의료봉사대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이 열흘 가까이 되는 봉사대 기간 동안 sma 학생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봉사하고 말씀을 배우는 과정에서 하나님과 재림교회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됩니다. 즉 봉사대가 전도의 기회가 되어, 실제로 봉사대가 마치고 돌아온 뒤에 침례를 받은 학생들도 있습니다.
봉사대에 참가했던 사람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보람 있는 경험이라고 말합니다.
“제 생애 가장 기쁨과 감동으로 충만한 2주일이었습니다”
“비록 몸은 힘들어 체력은 바닥이 났었지만 배움과 남을 도왔다는 행복감으로 마음은 가득 찼었던 봉사대였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고 의료선교의 비전을 향해 깃발 하나를 꽂았습니다. 너무나 행복했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런 일에 동참하실 의사, 치과의사, 약사 선생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휴가를 가장 갚지고 아름다운 일에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간 : 2011년 7월 26일-31일(주중, 혹은 주말에만 참가하실 분들도 환영합니다)
장소 : 몽골, 울란바토르
SMA 회장, 임승혁
010 – 7413 – 6644
snghk9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