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귀중한 시간을 쪼개고 헌신하여 캄보디아 초단기 선교팀에 참여하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세상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사명을 부여하셨습니다. 우리는 이 기별을 전함과 동시에 우리보다 가난하고 불쌍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캄보디아 선교 여행은 무척 짧은 기간이 되겠지만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복음 사역자로서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한국 ACT 회원 여러분..
여러분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지켜가는 복음 전도자이며 앞으로 우리 교회를 발전시키고 이끌어갈 지도자입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해외 선교를 위해 매우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지원했음에 저는 감명을 받았습니다. 이 일은 경제적,정신적, 육체적 헌신을 필요로 하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흘린 땀과 노력은 하나님께서 기억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더욱 봉사하고 헌신하라고 요구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하늘 상급으로 보답해주실 것입니다.
SMA 회원 여러분..
여러분은 역시 ACT 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말을 또한 하고 싶습니다. ACT 란 용어는 복음을 가진 재림 대학생이란 뜻입니다. 여러분은 복음을 가진 재림대학생이 아니었던가요. 여러분들은 또한 앞으로 환자를 위한 의료 서비스를 해 줄 수 있는 달란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달란트를 겸손히 충분히 활용하여 큰 상급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달란트를 나누어 주는 일은 SMA 뿐 아니라 ACT등 우리 모두에게 해당되는 일입니다. ACT 여러분… 자신이 가진 능력과 재능을 십분 활용하여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대원 여러분들.. 서로를 이해하시고 아끼시고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서먹하다고 등한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연합하세요. 우리는 이제 한팀입니다.
지명훈 목사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이제 ACT 와 SMA 의 구분은 없고 오로지 캄보디아 단기 복음 전도 선교팀이 존재할 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복음 전도자를 소속에 따라 구분하지 않으십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나로 연합하여 오기까지는 하나님의 섭리가 같이 하셨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는 ACT,SMA 이런 용어를 쓰지 말고.. 의료 전도팀, 영어학교팀.. 등등..각자의 달란트와 부르심에 따라 부르도록 합시다.
매일 봉사팀을 위하여 기도하십시다. 그것이 우리가 모든 것을 준비하기전 제일 먼저 시작해야 할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