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우리는 하나님이 필요하고 그분의 사랑과 교제와 보호하심과 인도가 있어야 하므로 기도가 필요하다. 우리는 우리를 먼저 사랑하신 그분을 사랑하기 때문에 기도한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영혼의 만족을 그분 안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기도한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분께서 원하시는 것을 찾기 위해 기도한다.

우리는 그분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 마음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기도한다.

우리는 우리에 대한 그분의 계획을 변경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기꺼이 그분의 계획을 따를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기도한다.

우리는 먼저 고통을 피하게 해 달라고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감당할 수 있도록 힘을 달라고 기도한다.

우리는 세상에서 떠나가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 안에 있는 동안 신실하도록 지켜 달라고 기도한다.

우리는 역경이나 시련에서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들을 참아 낼 수 있는 인내를 위해 기도한다.

우리는 일을 회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한다.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를 그처럼 사랑하신 그분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리고 그분과의 교제와 성도들과의 사귐을 귀하게 여기므로 기도한다.

‘기도’ by M.L.앤드리어슨

One thought on “기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