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세분에게 일단 말씀 드렸으니.. 세분다 후배들을 잘 챙겨주시는 분들이라 우리가 이야기하는 것보다 후배들이 요청하는 것이 본인들의 마음을 더 움직여 줄듯 합니다.그래서 부탁드립니다.
최해리 선생님. — 확정.. 회장이 한번 전화 해서 감사의 뜻을 전해주는 것이 좋을 듯..
금은철 선생님 – 강한 의지 보이심.. 병원장님 허락만 남음.회장이 한번더 전화해서 감사의 뜻을 보이는 것이 좋을듯.
김현덕 선생님 – (상아치과 원장) – 학생때부터 SMA 학생활동 적극적, 후배들을 잘 챙겨주는 선생님.. 학생들이 가자고 조르면 가실 거 같음..
회장님.. 김현덕 선생님께 연락해서 좀 같이 가셔야 한다고 강하게 부탁하셔요.. ^^ 의사회보다는 학생들이 부탁하는 것이 더 마음을 움직일듯…
김현덕 원장님 전화 :017-202-1995
최해리 선생님 전화 : 016-9232-3348
금은철 선생님 전화 : 018-313-1316
네^^ 감사합니다~ 근데 이번주에 호흡기 시험이 있어서,, 금요일 오후에 가뿐한 마음으로 전화드릴게용*^^*
근데 선생님은 왜 같이 안가시는거에요ㅠㅠ 은혜를 비롯한 많은 SMA 학생들이 슬퍼할텐데…ㅠㅠ
허어어어엉엉엉엉엉엉ㅠㅠㅠㅠ
ㅜ.ㅠ 나도 가고 싶지만 사정이 있고 또 연말겨울에 김봉수과장님 계신 이디오피아 가려면 휴가를 아껴야 하는지라.. 후년에도 기회가 있을거고 또 위의 3명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실겁
아.. 그리고 금은철 선생님..또 마음이 흔들리시는 듯 하니.. 학생들이 좀 잡아주세요..
그러니.. 너무 슬퍼마세요… ㅠㅠㅠ 나를 이렇게 생각해 주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