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SMA 회원 봉사대 가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가신청해주신 박규현,임승혁,김남훈,김다형,편세웅,조상익,이소은,송웅규,정진하,양자령,이상훈,박은혜,박명현,박초아,심영보,정재균,남동우,구원,최안나,전종현,주해리,고정아,최용훈,기혜림,진한나,김성호,김주리,안종로 회원을 소개합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이 어려움 없이 봉사대에 참가하실 수 있도록 매일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 함께 봉사대에 가시지 못하는 회원들께서도 기도로써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부터는 18일 자정까지 이메일을 통해서 비회원 신청을 받겠습니다.
비회원 봉사대 신청은 가신청 없이 정식으로 신청받습니다.
가신청 조건이었던
1. 국내 의,치,한의대에 재학중이며
2. 재림교회에 다니는 사람
에 해당하지 않아서 가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 즉 외국 대학교에 다니시는 분이나, 재림교회는 다니지 않으나 친구와 함께 봉사대에 가려는 회원은 이번 비회원 모집 기간에 신청해 주세요.
봉사대 양식을 올려 놓겠습니다.
1. 봉사대 참가 신청서
2. 봉사대 서약서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봉사대 서약서와 신청서를 작성하여 ndongwoo@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이 봉사대에 가는 것이 바람직하나, 신청자가 많을 경우 여러 사정을 고려하여 결정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SMA회원들 특히 외방선교에 자원한 학생들 어려운 봉사에 참가한 것을 환영합니다 좋은 경험이 될검니다
다름 아니라 내 생각을 써 봅니다 지원자가 많아서 좋긴한데 한군데로 가는 것 보다는 적당히 딴나라나 딴지방으로 나눠서 가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시간도 차이나게 학생들 에게도 선택을 하게하고 상대방 돕기는 마찬 가지니 베트남이나 미얀마 라오스등 으로 다변화 하면 좀더 지원자에 맘에 들게 일을 할수 있을거 같은데 임원들 어떻게 생각해요 캄보디아가 결정됬으면 한 두 곳은 딴곳으로
내 개인 생각은 이왕 봉사할거 안 가본데 가서 봉사하고 싶은데 열악한 나라 어느동네 알아보면 어떼요 끈나고 관광도 가능한 곳으로 나는 베트남가서 봉사하고 싶은데 그리고 지금서 부터 봉사갈 의사 치과의사 알아보세요
봉사갈 나라도 선택 할수있게 말씀을 드리세요 임원들 일하기 힘들면 두군데로 가면 어때요 NON SDA 의대생이나 기타 지원자도 대려가도록 해요 장기선교에 도움이 될검니다 나도 일이 되도록 협조 할께요
의견들 있으면 리플다세요 작년 캄보디아 갔든 오창준 감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