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서울 스마가 모였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모이는 서울 스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디어 서울 스마가 모였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모이는 서울 스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도 SMA국시기도회를 11월 7일에 하게되었습니다.
장소: 시조사 3층 우측 출판부 연수원 강당
날짜: 11월 7일
강사: 박근환 목사님
시간: 오후 3시
많이 참석해주셔서 SMA 본4 선배님들을 위해 기도와 응원부탁드립니다^^
봉사대 기도회 및 현황보고가
7월 11일 안식일
시조사 비전센터에서
오후 4시!!부터 있습니다.
SMA를 항상 관심있게 지켜봐주시는 선생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SMA가 이번 여름에는 ‘캄보디아‘로 하기봉사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임원으로서 기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참된 의료 선교 사업은 실천에 옮긴 복음이다.”
이 세상의 구주되시고, 저희 모두의 모본이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지상 봉사 기간 동안, 설교하는 것보다 병으로 고통당하는 자들을 치료해 주시는 일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바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제자들, 곧 지상에서 자신을 대표할 자들에게 주셨던 마지막 명령은
병자에게 손을 얹고 안수하여 병을 고쳐 주라는 것이었습니다.
“만일, 우리가 그리스도의 발자취를 따른다면, 우리의 봉사를 필요로 하는 자들에게 가까이 가지 않으면 안 된다.”-선교 139-
매 해마다, 또는 매 분기마다.. 의료선교의 기회는 여러 번 주어지실 수도 있고, 이곳 저곳에서 헌신하시고 계시는 선생님들 또한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노아를 사용하시고, 모세를, 또 요셉을 사용하셨던 것처럼..
언제나 한 사람, 한 사람을 통해 일하셨고, 지금 이 순간에도 여러분을 통해 당신이 이루실 것들을 바라보고 계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번 SMA 하기 봉사대는 현재 각 지역에서 의학, 치의학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그저 세상의 가치를 따르기보다는 재림교인으로서 마땅히 가져야할 바른 의사, 바른 치과의사에 대한 상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기에 그 의미가 더 클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계획하고 계신 이 사역에 함께 참여하셔서 주님이 준비하신 축복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의료 봉사 기간: 7월 25일(토)~8월 1일(토) –부분 참여도 가능합니다! 꼭 문의주세요!
-(현재 의과선생님 1분 치과선생님 4분 참여)
의료 봉사 장소: 캄보디아 따개오 삼육학교
문의: 010-2017-0970 (SMA회장: 안성훈)
안녕하세요 이번에 경희대학교 치전원 신입생 25살 안성훈이라고 합니다. 필리핀에 다녀오느라 자기소개가 늦었습니다…열심히 활동하는 SMA회원되겠습니다. 잘부탁 드립니다.